JR Kyushu Beetle Jet Ferry (Queen Beetle)
JR규슈 비틀 페리는 규슈 섬 북쪽 해안의 후쿠오카와 한국의 부산을 오가는 일본 여객선 사업자다. 이 회사는 또 부산과 한국 해협의 중간 지점에 자리잡고 있는 쓰시마 섬을 연결하고 있다.
이 회사의 유일한 선박인 비틀은 순항 중 선체를 수면 위로 완전히 들어올리는 소화전 두개로 건설되었다. 이 디자인으로 배는 파도가 거치는 것을 간신히 피해 항해를 완전히 원활하게 한다. 이것은 또한 비틀 전역에 장착된 자동 레벨 안정화 장치와 센서에 의해서도 도움이 된다. 바다로 인해 불편을 받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비틀 페리호는 후쿠오카 시에서 후쿠오카 현 내에 있는 시 경계인 하카타에서 출발했다. 우리 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로, 중세에 한국과 중국과 무역을 하는 상인들에게 인기 있는 근거지였으며, 일본에서 가장 빠른 인구 성장을 기록하였다 2015년에는 세계적인 관광객 증가, 특히 유람선의 유입으로 인해 한국의 항구 도시인 부산은 그 이상의 곳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환상적인 산악 스카이 라인에 의해 연결 되어지고 있고, 금빛 해변들이 솟아 있으며, 온천과 맛있는 해산물들로 유명하다. 일단 배에서 내리고 나면 즐길 거리가 너무 많아서, 그 나라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가 다음으로 여러분이 좋아할 수 있을 것이다.
JR규슈 베텔 페리의 새로운 서비스의 일환으로 부산에서 쓰시마 섬까지 한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맑은 날 한국의 해안선이 서해안에서 멀리 보이는 가운데, 이 섬은 실제로 카미지마라는 이름의 두개의 주요 섬으로 구성된 아름다운 아열대성 지대이다. 북쪽으로, 그리고 남쪽으로 시모지마.
directferries.co.kr에서는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수많은 페리 업체의 운항스케줄, 운임비용을 빠르게 비교할 수 있는 정확한 '페리 비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리 티켓을 예약하시기 전에 더 알차고 실속있는 여행을 위하여 JR Kyushu Beetle Jet Ferry (Queen Beetle)의 운행시간, 운임가격과 다른 페리 회사를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