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kwan Ferry
1969년 설립된 부관훼리는 한일간 최초의 국제 카페리 항로를 개설한 후 현재까지 48년간 무사고 운항을 기록하며 부산과 일본의 시모노세키를 정기적으로 운항하고 있는 국제 호화 카페리 전문회사입니다. 현재 호화 여객선 2척이 매일 운항되고 있으며, 2002년 5월부터는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건조된 국제선 카페리 성희호가 여러분의 쾌적하고 안락한 여행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관훼리는 ‘안전운항, 환경보호, 안전경영시스템의 지속적 개선’이라는 안전경영방침을 모토로 선박의 안전운항을 위해 1998년 국제안전관리규약(ISM Code)상의 공식 인증자격을 획득하였으며, 아울러 관세청 안전관리 종합인증우수업체(AEO) 인증서를 취득한 국내 유일의 카페리 선박회사로서 대내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제 카페리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한 부관훼리는 사회발전에 공헌하는 모범 기업, 끊임없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되기 위하여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directferries.co.kr에서는 고객여러분이 더욱 실속있고 알찬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Pukwan Ferry의 운항스케줄과 운임비용을 다른 모든 페리 업체와 비교해볼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